메뉴 영역

홈으로 > 미디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6월 사랑의 쌀 나눔

2021-06-27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경기도의회와 126번째 '사랑의 쌀 나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6월 24일, 경기도지체장애인 협회에서 126번째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을 진행했습니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는 1989년, 경기 지역 장애인의 복지증진과 권익향상을 위한 삶의 질 개선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 장애인 편의증진, 일자리 창출사업, 인식 개선 교육, 체육 지원, 역량 강화 사업 등을 지원하는 단체입니다. 각종 생활 지원 역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에 기부한 ‘에듀윌 사랑의 쌀’ 역시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의미 있게 활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기증식에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김기호 협회장, 협회 자문위원장인 경기도의회 박근철 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2011년 1월 이후 매월 사랑의 쌀 나눔을 진행한 에듀윌 사회공원위원회는 이번 126번째 나눔으로 총 1만2622포대의 누적 기부량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63만 1100명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양입니다.

 

김기호 협회장은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한 에듀윌에 감사드린다. 기부해 주신 쌀은 복지 사각지대 열악한 생활 환경에서 고통받는 많은 분들께 잘 전달할 것”이라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박근철 의원 역시 “코로나19 확산으로 기부가 많이 줄고 있다고 한다. 늘 그렇듯이 재난은 약자에게 더욱 가혹하게 다가오는 법인데, 이럴 때일수록 에듀윌의 꾸준한 나눔이 더욱 가치를 발한다고 생각한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물리적 거리는 멀어졌지만, 마음과 마음은 더욱 가까워져야 한다. 에듀윌의 나눔이 우리 사회 곳곳에 물방울처럼 퍼져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교육 소외계층을 위해 ‘검정고시’ 지원사업, 학비 및 생계비를 지원하는 '장학재단', 임직원이 함께 기부하는 '나눔펀드' 기금 , 김장 및 연탄 봉사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