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역

홈으로 > 미디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10월 사랑의 쌀 나눔

2021-10-13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파주 겨자씨사랑의집에서 130차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 진행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듀윌이 파주 겨자씨사랑의집에 쌀 1톤을 기부했습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12일, 130차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을 진행했습니다. 파주에 위치한 겨자씨사랑의집은 약 40명의 지적장애인을 돌보는 지적장애인거주시설입니다. 에듀윌이 기증한 쌀은 겨자씨사랑의집에 거주하는 지적장애인의 식사 해결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기증식에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와 박미종 겨자씨사랑의집 원장이 참여했습니다. 박미종 원장은 “어려운 때에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관심만큼 시설에 거주 중인 지적장애인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에듀윌의 이번 기부가 겨자씨사랑의집 관계자 여러분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온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나눠드릴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화답했습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이번 쌀 나눔 기증식을 통해 13,022포대, 130t의 누적 기부량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약 65만명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양입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으로도 사랑의 쌀 나눔을 비롯해 검정고시 지원, 장학금 지원, 임직원 나눔펀드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