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앞두고 종로학원 인근 ‘노인종합복지관’ 찾아 따뜻한 온정
- 2011년부터 매월 총 8,622포대 사랑의 쌀 나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13일 설 명절을 앞두고 ‘종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사랑의쌀 100포대를 전달했다.
2011년부터 매월 100포대의 사랑의쌀을 전달중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이 달에는 저소득 어르신이나 독거 어르신이 밀집한 지역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로 한 것.
종로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노인문화발전을 위해 설립된 복지공간으로, 어르신들이 보람되고 즐거운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이날 기증식에 참석한 정관 스님은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에듀윌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후원 받은 쌀은 설 명절을 외롭게 보내실 어르신들께 따뜻한 밥 한 공기 전달하는데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랑의쌀 기증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이 위치한 종로지역 내 복지기관을 선정해 진행됐다. 종로학원을 비롯, 온라인 강의 등 해당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듀윌이 관내에 환원을 하기 위함이다.
에듀윌 종로학원은 공인중개사 과정을 운영중이며, 서울 지하철 6호선 동묘앞역 7번출구 20m 거리에 위치해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프로젝트 이외에도 장학재단,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